The best Side of 신용카드 카드깡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 신용카드 결제를 하려고 했는데, 신용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수수료를 더 내라고 합니다. 이를 거절했더니, 가맹점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거부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 개인마다 신용점수 또는 신용카드의 한도가 다 다르지만 주어진 한도와 신용점수 안에서 무이자 할부로 현금화가 가능한 점도 굉장히 좋은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다시 말해 은행 통장 개설이나 이체도 어렵고 신용카드 또한 만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생각한다면 이런 점들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돈은 없더라도 법은 지키고 살아야..)

구입한 상품권을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캐시로 충전한다.

이런 카드는 제휴를 통해 발급된 카드입니다. 은행계, 전업계에 상관없이 해당 은행과 제휴된 카드면 됩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우체국 카드나 산업은행 카드가 있습니다.

만약 일반 대출 및 대부업체 등 조건이 안되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이용하시는거라면..

추가적인 문의는 상단에 보이시는 네임카드를 클릭후 문의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 경유, 등유 등 기타유종은 각 정유사 주간 공시 휘발유가 기준으로 환산 적용

신용카드를 발급받기 전에 본인의 지출 성향을 파악해 카드를 자주 사용하게 될 업종이나 항목에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금융 사의 부담되는 수수료와 신용등급 걱정 없이 마음 껏 한도 안에서 원하시는 만큼 빠르게 서비스를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급하게 현금은 필요하지만 한도제한계좌 신용카드 소액결제, 콘텐츠 이용료로는 금액이 부족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알 맞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마이신한포인트(신한카드), 위비꿀머니/모아포인트(우리카드), 하나머니(하나카드)*,

처음해봤는데 적은 금액도 해주네요~ 수수료도 나쁘지않고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ㅎㅎ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